음악과, 좋은글을 사랑하는..♡

* 찐님 좋은글> 모음...

[스크랩] 아파하지 말아줘요...!!!

쫄막 2016. 9. 1. 16:02

 

 

 

 

 


 

아파하지 말아줘요...!!! 

 

 

당신 나로인해

  슬퍼하지 말아줘요
당신 흘리는 눈물 제가 닦고
당신 눈물까지 제가 흘리며 슬퍼하고
당신 아픔까지 제가 끓어 안으며
눈물 흘리테니.
당신 나로인해 슬퍼하거나 눈물 흘리며
아파 하지 말아줘요.

 



너무나 사랑했던 당신,
당신으로 인해 당신 사랑으로 인해
예쁜 사랑이 될 수있어 너무도 행복했어요.
그런 당신이 지금

  나로인해 아파하고 있다면,
그런 당신이 지금 나로인해 슬퍼 눈물 흘리고 있다면,
난 당신 보낸거 후회할지도 몰라요.

 

 


지금 내 두눈이 흐려지지만.
지금 내가슴이 메어오지만.
당신 사랑받았던 그 기억으로 난 그렇게 살테니.
부디 아파하며 힘들어하지 말아줘요.

 



밤하늘의 별처럼

 그렇게 당신맘에 떠있을테니.
비오는날엔 비가되어.
바람부는날엔 바람이되어.
그렇게 당신 뜨거운 가슴에 남아 있을테니.

 



미안하다며.
미안하다며.
당신 보내버린 내맘이 더욱 아프게는
하지 말아줘요.
지금도 당신 너무 너무 사랑하고 있는
나...이니까요.

 

 

- 모셔온 글 - 

 

 

 

 


    

 

 

 

출처 : ~~~ 찐...
글쓴이 : 찐... 원글보기
메모 : .